■ 좀비바이러스게임하기2 infectonator!2
마우스만 이용해서, 클릭 하시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좀비 바이러스를 풀어서 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시민들이 다른 시민을 공격해서 죽이거나, 또 다른 좀비로 부활시켜서 한 도시를 초토화 시키면 됩니다. 마을을 공격해서 돈을 얻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강력하고 생명력 넘치는 좀비를 양산하고, 영웅 좀비를 구입해 좀 더 수월하게 전세계를 바이러스에 감염시키시면 됩니다. 당연히 도시의 방어가 강력해지면서 난이도가 상승하게 되고, 하나의 대륙을 정벌하고, 도시를 점령하면 새로운 지도가 오픈되어 공격해야 할 곳이 넓어집니다.
게임을 하시다가 특정 지역의 도시를 공격하면 게임 상 npc들이 말도 안되는 자국어를 내뱉습니다. 당연히 한국어도 있고요. 근데 이 내용이 문법도 안맞고 그냥 번역기를 돌린것인지 뭔 생뚱맞은 소리를 늘어놓는데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양해를 구한다라는 간략한 설명. ok를 누르고 좀비바이러스게임하기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infectomator2 게임 시작 하시려면 start버튼을 누르시고 옵션에서 별도의 설정을 하실 수 있는데, 특별히 조정할건 없습니다.
이름은 우리나라도 한창 유행했었던 mersvirus로 한번 지어봤습니다. 그나저나 준전시상황이라고 선포도 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언제 그랬냐는 듯이 중국관광객들로 명동은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고, 시간이 참 약이라는건 만고불변의 진리같습니다. 그렇게 호들갑 떨고 손세정제며 마스크 구입해 놓은 분들... ㅋㅋㅋ
지도에서 특정 도시를 클릭하시면 화면이 바뀌고 위와 같이 objective 목표가 나옵니다.
kill5 5명의 시민을 죽이면 목표달성으로 보너스 돈을 추가로 받게 됩니다.
1번의 바이러스를 뿌릴 찬스가 있는데 사람이 많이 몰린 지점에 뿌려주시면 됩니다.
녹색 보호막으로 되어있는 얼핏보면 사람이 바로 좀비들입니다. 시민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면서 죽이거나, 일정 확률로 새로운 좀비로 탄생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시민들을 kill하면 동전이 떨어지는데 이 동전을 마우스로 휘휘 이동하면서 다 주어 먹으면 됩니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그 미션은 종료되고, 성공했다면 보너스 돈을 더 받고, 마을을 완전 초토화 시켰다면 더 큰 돈을 벌게 됩니다. 그리고 이 벌어들인 돈으로 인벤토리 창에서 각종 좀비바이러스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좀 더 방어가 강력하고 인구가 많은 도시를 공격한 모습입니다. 목표도 높고, 사람도 많습니다. 특히나 군인이나 경찰 fbi들이 도시를 방어하고 있어서 좀비들이 쉽게 죽습니다. 그러니 가능한 아이템 중에서 수류탄 같은 것을 구입해서 총을 사용하는 경비들을 먼저 제압하고 바이러스를 뿌려서 감염시키는게 좋습니다.
물론, 강력한 좀비 영웅들이나 업그레이드가 잘 되어있다면 별로 어렵지 않게 제압이 다 가능한 수준입니다.
시즌1보다 월등히 스케일도 커졌고, 게임도 재미있습니다. 그래픽은 플래시게임이다보니 어쩔 수 없는 한계가 있다는 점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